아이템을 생성하던 도중 다음과 같은 컴파일 오류가 생겼습니다.

 

먼저 첫번째 사진의 에러부터 보면  이유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BaseItem클래스로부터 상속받아, HealingItem의 클래스를 만들었는데

HealingItem의 헤더에서 생성자를 정의해주지 않고 Cpp에서 생성자를 구현해버렸던것이 문제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BaseItem의 생성자가 이미 정의가 되어있는데, 헤더파일에 생성자가 정의되어있지 않으므로

Cpp에서 재정의를 했다고 생각해, 다음과 같은 두가지 에러가 발생한 것 이였습니다.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의 정리를 마쳤는데, 

다음에는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가 Unreal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 (C++)

https://bongsgame.tistory.com/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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