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에서 사용하는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는 

C++에서 사용하는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의 개념과 살짝 다릅니다.

 

그래서 C++의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부터 시작해 언리얼엔진까지의 차이를 공부해보고 있는 중이고,

또, 저번 프로젝트의 의문점중 하나인 구체적으로 어떤 의존성을 줄이는것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3일간에 거쳐 알아볼 예정입니다.

 

왜..3일이냐면..

범인은 .. 과제..쿨럭 

 

 

미완성 출처 :https://bongsgame.tistory.com/54

(1/3) 진행 완료 //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의 정리

(2/3) (예정)  C++에서의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 정리 완료

(3/3) (예정) 언리얼엔진에서의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

+ Recent posts